교원투어, 교원그룹 창립 4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10-31 14:18:56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가 교원그룹 창립 40주년을 맞아 ‘해피 포티 파티’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행운의 무료 항공권 파티 ▲할인코드 파티 ▲패키지 최저가 파티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행운의 무료 항공권 파티’에서는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과 승선권을 증정한다. 오는 11월 18일까지 총 6회에 걸쳐 회차별로 응모할 수 있다. 대상 노선은 인천~하와이(에어프레미아), 인천~마쓰야마(제주항공), 인천~일본 전 노선(이스타항공), 인천~유럽(터키항공), 부산~대마도(대아고속해운), 인천~프랑크푸르트(티웨이항공) 등이다.
‘할인코드 파티’를 통해서는 선착순 400명에게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일본, 대만, 태국, 몽골 등 주요 여행지 상품 예약 시 해당 코드를 적용하면 최대 7%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패키지 최저가 파티’에서는 인기 패키지 상품을 최대 30만 원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오는 11월 10일 오전 11시부터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미동부·캐나다동부 10일’, ‘서유럽 3국 10일’, ‘북해도 4일’, ‘방콕·파타야 5일’ 등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해피 포티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그룹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과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