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미야코지마 단독 노선 할인·리조트 혜택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22 14:14:15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단독으로 운항 중인 일본 미야코지마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과 리조트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ㅂ락혔다.

 

미야코지마는 오키나와 남서쪽에 위치한 휴양지로, 투명한 바다와 산호초로 ‘일본의 몰디브’로 불린다. 일본 내에서도 대표적인 고급 휴양지로 꼽힌다.

 

▲ [사진=진에어]

 

국내에서는 진에어가 2024년 5월 해당 노선에 취항한 이후 SNS를 중심으로 ‘인생 바다’로 입소문을 타며 인지도를 높여왔다. 진에어에 따르면 취항 이후 지난해 말까지 누적 탑승객 수는 약 12만 명에 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1일까지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탑승 및 숙박 기간은 1월 22일부터 10월 24일까지다.

 

먼저 인천~미야코지마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최대 10% 할인이 제공된다.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 ‘SHIGIRA’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노선은 주 5회(일·월·수·금·토) 운항하며, 인천공항에서 오전 8시에 출발해 현지 시각 오전 10시 50분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미야코지마 공항에서 오후 12시에 출발한다.

 

진에어는 미야코지마 최대 규모 리조트인 ‘시기라 세븐 마일즈 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숙박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약 7마일(11km)에 걸친 해안선을 따라 조성된 이 리조트는 8개 호텔 브랜드를 비롯해 골프장, 온천, 다수의 레스토랑을 갖춘 대형 복합 휴양시설이다.

 

진에어 고객은 ‘호텔 시기라 미라지’와 ‘호텔 브리즈 베이 마리나’ 숙박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은 총 4종으로 모두 조식이 포함된다. 호텔 시기라 미라지는 객실 할인 또는 객실 할인과 석식 포함 상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호텔 브리즈 베이 마리나는 3박 이상 객실 할인 또는 객실 할인과 온천 이용권이 포함된 상품으로 구성됐다. 공항과 호텔 간 무료 셔틀버스도 제공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미야코지마를 대표하는 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여행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에메랄드빛 바다로 불리는 ‘미야코 블루’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