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더위 이겨낼 에어컨 구매 혜택 강화

폭염 속 고효율 AI 기능 강화 에어컨 인기

김아영

forest2354@megaeconomy.co.kr | 2024-08-09 14:13:35

[메가경제=김아영 기자] 삼성스토어가 삼성전자 AI 세일페스타와 더불어 에어컨 구매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스탠드형 모델 제품. [사진=삼성전자]

 

먼저, 무풍클래식 스탠드형 모델(AF19B7934WZBS)을 17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설치할 수 있는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핏과 무풍에어컨 갤러리 행사 모델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5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 Infinite AI 모델을 구매하는 경우 대당 2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정용 시스템에어컨은 레이더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사람이 없을 때 자동으로 절전에 돌입하는 등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거주 중인 집에 '원데이 설치'도 가능하다.

 

삼성스토어 관계자는 "작년 9월에는 최고기온이 30도 이상이었던 날이 10일 이상인 지역이 있었으며 추석인 9월 29일까지 최고기온 30도 이상인 날도 7일 이상 지속된 바 있어 에어컨 구매가 늦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편, 하루 종일 에어컨을 가동해도 상황에 맞게 전기료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전기요금 부담을 줄여주는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갤러리'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삼성스토어는 고효율 AI 에어컨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빠른 설치 서비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