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 한강 크루즈 즐기세요"...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서울의 밤'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09-30 14:07:52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서울의 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는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조망하는 안락한 휴식을 호텔 밖에서는 이크루즈에 올라 한강의 야경을 즐기는 체험을 결합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브로드웨이 조식(2인) ▲이크루즈 달빛 뮤직 크루즈 승선권(2매) ▲켄싱턴 시그니처 수제 맥주 2캔 & 후라이드 오징어 스낵 세트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이크루즈의 ‘달빛 뮤직 크루즈’는 선상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반포대교, 달빛무지개 분수 등 서울의 주요 야경 명소를 약 70분간 둘러보는 코스다. 운항 시간은 매일 저녁 7시 또는 8시 30분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관계자는 “호텔과 크루즈 콘텐츠를 결합해 내국인의 호캉스 수요와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 문화 체험 수요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서울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