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보일라면’&’온수팩’ 선봬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09-29 14:03:16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이 편의점 CU와 협업해 ‘나비엔 보일라면(이하 보일라면)’을 재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보일라면 단품 및 온수팩이 포함된 세트 상품 모두 이달 29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11월, ‘콘덴싱 보일러’가 선사하는 따뜻함을 재치 있게 전달하고자 ‘보일라면’을 출시했다. 바깥 용기에 발열체와 물을 붓고, 내부 용기에 스프와 면, 물을 넣은 뒤 10분만 기다리면 따뜻한 라면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조리 시 발생하는 수증기와 물 끓는 소리가 보일러를 연상시킨다는 점까지 더해지며 편리함과 재미를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사랑받았다.
뜨거운 물을 구하기 어려운 등산,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응을 얻었다. 경동나비엔은 이에 보답하기 위해 보일라면 재출시를 결정했다. 동봉되는 라면은 기존 ‘부대찌개 라면’에서 ‘진라면’으로 변경했다.
올해는 보일러 모양의 온수팩도 함께 선보인다. 쌀쌀한 날씨에 야외 활동을 할 때 먹기 좋은 보일라면의 특성을 고려하여, 함께 온기를 전달하는 핫팩을 준비한 것. 양 손이 들어가는 보일러 모양 팩에 온수를 넣으면 따뜻함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2020년에도 CU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오랜 시간 사랑받은 광고 문구 ‘아버님댁에 보일러 놓아 드려야겠어요’를 컨셉으로 방한용품 4종(핫팩, 장갑, 귀마개, 마스크)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