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보육원 아동과 따뜻한 크리스마스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12-24 14:02:26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연말을 맞아 지역 아동을 위한 체험형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인스파이어는 지난 22일 인천 지역 아동일시보호시설인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리조트로 초청해 문화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초청된 어린이들과 인솔 교사들은 오픈 키친 콘셉트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에서 식사를 한 뒤,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산타 선물 증정 행사에 참여했다. 이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서 겨울 시즌 미디어 아트를 관람하고, 리조트 전반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소화했다.
올해는 리조트 곳곳의 색채 요소를 찾아 기록하는 체험형 프로그램 ‘컬러헌팅’이 새롭게 추가됐다. 컬러헌팅은 아이들이 제공받은 컬러 키트를 활용해 공간 속 다양한 색을 탐색하고 자신만의 스토리북을 완성하는 활동이다. 감성 자극과 표현력 향상을 돕는 교육형 콘텐츠다.
인스파이어는 인천보라매아동센터와 4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리조트 체험을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
인스파이어 관계자는 “오랜 인연을 이어온 아이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