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키원, 10대 언론 선정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

이석호

sm160701@naver.com | 2023-01-19 13:58:02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롱키원은 국내 10대 언론이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2022 어린이 성장전문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최·주관하고, 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소셜밸류, 스포츠W, 월드투데이, 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케어미디어 등 10대 언론사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올해의 우수 브랜드를 뽑는 시상식이다.
 

▲ 롱키원

수상자는 2022년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학계, 언론계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 공신력, 서비스의 우수성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징성을 인정 받은 브랜드가 수상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롱키원은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롱키원 관계자는 "어린이의 균형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GMS시스템(아동발달관리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상담사)을 통한 맞춤 전문 상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