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24] 그라비티 '인플루언서' 대동, 신문물 전파 나서
정식넘버링 라그나로크3, 지스타 부스에서 체험 가능
빛돌·수련수련 함께 '게임의 매력' 전파해 '공감 백배'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4-11-15 13:58:30
[메가경제=정호 기자] 그라비티가 14일 지스타2024에 멀티플랫폼 MMORPG '라그나로크3', 스노우브라더스를 비롯한 콘솔게임 등 총 17종의 작품을 출품했다. 부스 중앙에서는 인플루언서 등이 게임을 직접 시연하는 모습을 보이며 각 게임이 가진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정식 넘버링 시리즈인 라그나로크3는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구동할 수 있는 환경을 갖췄다. 지스타 부스에서는 직접 커스머마이징한 캐릭터를 조작해 파티를 맺고 지하수로 던전 등에서 모험을 펼칠 수 있다.
라그나로크3 외에도 'Project Abyss(가칭)', '라그나로크 크러쉬', '학원 삼국지: 초고교급 SLG RPG' 등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해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50부스 규모로 마련된 부스 양 외곽에서는 모바일과 콘솔 게임을 나눠 체험할 수 있다. 부스 정중앙에서는 게임 해설가 '빛돌', 크리에이터 '수련수련', '박삐삐'가 직접 게임의 매력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2020년을 제외하고 2019년부터 그라비티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에 부스를 마련했으며 매년 국내 유저들에게 그라비트의 새로운 신작을 보여줄 수 있다는 데 의의를 둔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