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요구르트 출시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4-06-04 13:46:42
[메가경제=정호 기자]매일유업이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의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ZERO’는 전 세계적으로 ‘제로식품’ 트렌드가 부상한 가운데 ‘제로음료를 더 건강하고 맛있게 마실 수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그리고 칼로리까지 모두 ‘트리플(Triple) 제로(Zero)’이며 더불어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이번 신제품은 달콤새콤한 요구르트 맛과 산뜻하고 가벼운 물성이 특징으로 공부 혹은 업무 시간에 나른할 때, 운동 등으로 갈증이 나거나 야식과 함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제품 용량은 190ml이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팩으로 집과 밖 야외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휴대하여 마실 수 있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마켓컬리, 쿠팡 및 대형마트 등에서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3일까지 세 가지 온라인 이벤트로 ‘내 이름을 불러줘, 바이오 ZERO’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관계자는 “매일 바이오 ZERO는 고객들이 보다 건강한 식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당과 칼로리, 지방 모두 트리플 제로에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되어 당 함량에 민감하거나 건강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