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 시기 언급 "크리스마스에 볼 수 있을 것"
이하늘 기자
dlarkdmf15@naver.com | 2024-07-03 13:58:44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배우 공유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 시기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WWD KOREA'에는 '루이비통 2025 S/S 쇼에서 만난 공유와 퍼렐 윌리엄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명품 브랜드의 쇼에 참석한 공유는 공개를 앞둔 작품에 관한 질문에 "'오징어 게임' 촬영을 즐겁게 잘했다"며 "아마 올해 12월 크리스마스 때 '오징어게임' 시즌2를 전 세계에서 동시에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지난 2021년 공개돼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고, 특히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의 에미상(제74회)에서 남우주연상과 감독상을 비롯해 6관왕을 달성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미국행을 포기한 기훈(이정재)이 자신만의 목적을 품은 채 다시 돌아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될 예정이다. 전 시즌에 딱지치기를 권하는 의문의 남자 역으로 특별 출연했던 공유를 비롯해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이진욱, 이다윗, 박규영, 조유리, 양동근, 탑 등이 출연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