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 속초, 단풍 시즌 맞아 가을 미식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leon77j@naver.com | 2025-10-27 13:42:35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카시아 속초가 설악산 단풍 시즌을 맞아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 테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악의 단풍과 미식의 조화’를 콘셉트로, 가을 한정 메뉴와 칵테일, 애프터눈 티 세트 등을 선보이며 속초의 계절미를 담아냈다.
먼저 26층 그릴 레스토랑 ‘포고(POGO)’에서는 시즌 한정 코스 메뉴 ‘하비스트 오브 속초(Harvest of Sokcho)’를 선보인다. 신선한 강원도 해산물과 허브를 활용한 전채 요리부터 제철 밤 벨루떼, 트러플 리조또, 블랙앵거스 프라임 안심 스테이크, 홍시 무스 디저트까지 가을 식재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설악산과 동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망과 함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같은 공간에서 운영되는 ‘설악 브리즈(Seorak Breeze)’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가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디저트로 구성됐다. 보늬밤 파운드, 초당옥수수 타르트, 대추 푸딩 등은 단풍잎 모양의 ‘메이플 튀일’과 함께 가을의 감성을 더한다. 소고기 미니 버거와 코코넛 쉬림프 등 세이버리 메뉴, 그리고 티 또는 커피를 곁들이면 완성도 높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24층 바앤라운지 ‘보스코(Bosco)’에서는 가을 테마 칵테일 ‘시즌 오브 카시아(Season of Cassia)’를 선보인다. 사과와 시나몬을 베이스로 한 포트홀 칵테일은 단풍의 색감을 모티브로 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설악산의 단풍과 동해의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카시아 속초 관계자는 “단풍 시즌을 맞아 지역의 자연미와 미식이 어우러진 다양한 가을 한정 메뉴를 준비했다”며 “속초를 찾는 고객들이 계절의 정취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단풍 테마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