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베스트 아임슬리핑, '2℃ 합격베개' 출시…"수험생 긴장 완화"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3-10-11 13:39:51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임베스트는 내달 16일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긴장감을 완화하고 숙면을 유도해

집중력‧기억력 향상을 돕는 수능 합격 베개가 아임슬리핑에서 출시됐다고 11일 밝혔다.

임베스트 아임슬리핑의 임옥영 대표는 "수험생들은 한 달 전 컨디션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며 "그간 열심히 공부했던 내용을 숙면을 통해 뇌의 기억장치에 잘 보관할 수 있어야 더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 '2℃ 합격베개' [이미지=아임슬리핑]

 

아임슬리핑은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브랜드다. '높이 조절 베개',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쑥쑥 베개', 낮은 베개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낮은 베개', 거북목과 일자목에 도움이 되는 'C커브 베개' 등 다양한 기능의 베개를 개발하고 있고 기능에 대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 회사는 '좋은 잠을 통한 건강한 삶'을 경영철학으로 고품질의 기능성 수면용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수험생을 위한 '2℃ 합격베개'는 공부에 지친 수험생의 머리에 열을 즉각적으로 내려줄 수 있는 듀라론 냉감 커버로 머리를 시원하게 한다는 게 아임슬리핑의 설명이다.

아울러 고밀도 힐링 메모리폼으로 목에 피로감을 날려주고, 수험생을 위한 편안한 높이로 스트레스 없는 잠자리를 제공해 줄 수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임옥영 임베스트 대표는 "앞으로도 각종 스트레스로 수면장애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좋은 잠으로 건강해질 수 있는 수면용품을 개발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유통사로서 고객 만족에 한 발 더 다가서겠다"고 강조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