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 21 '붐힐 운동회' 업데이트

이준 기자

industry@megaeconomy.co.kr | 2023-08-31 13:37:54

[메가경제=이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31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신규 시즌 ‘붐힐 운동회’를 업데이트했다.

 

[이미지=넥슨]

 

이번 시즌에서는 ‘붐힐마을’ 운동회를 기반으로 디자인된 마이룸 테마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마라톤 수프림’, ‘울트라 코튼’ 등 신규 카트, ‘해설위원 에띠’, ‘코치 로두마니’ 등 신규 캐릭터와 함께 ‘공동묘지 비밀의 수도원’, ‘아이스 아찔한 헬기 점프’ 등 새로운 트랙에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궁극의 속도감을 자랑하는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히페리온’도 추가했다. ‘히페리온 센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히페리온 옵시디언’, ‘히페리온 블레이즈’ 중 이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포인트 레이스’도 선보였다. 매일 미션 포인트를 플레이해 포인트를 쌓고, 특정 날짜에 오픈되는 점령전을 플레이하면 ‘K코인’, ‘건전지’ 등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점령전 승리 시 ‘골드 기어’, ‘스타 소원석’, ‘캐릭터 페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랭킹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떡볶이 풍선’, ‘줄다리기 번호판(영구)’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9월 26일까지 게임 접속, 대전 참여, 선물 발송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매점 교환권’을 선물하며, 이를 활용해 ‘김밥 풍선’, ‘삼각김밥 밴드’, ‘굴러감 스키드’, ‘귀여운감 안경’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시즌 ‘붐힐 운동회’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카러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