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신규 소환수 ‘피닉스’ 업데이트
이준 기자
industry@megaeconomy.co.kr | 2023-08-31 13:29:23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태생 5성 신규 소환수 ‘피닉스’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태생 5성 소환수 ‘피닉스’는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궁수·마법사형 소환수로 각 속성에 따라 다양한 특수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불 속성 피닉스의 경우 사망 시 패시브 스킬 ‘영원불멸’ 통해 불멸의 힘으로 부활할 수 있으며, 어둠 속성 피닉스는 적에게 부활 불가를 부여할 수 있다.
또한 ‘격전의 아레나’에 프리 밴 시스템이 도입됐다. 격전의 아레나를 플레이하기 전 각 플레이어는 소환수 1종을 직접 금지할 수 있으며, 지정된 소환수는 본인과 상대방 모두 사용할 수 없다. 프리 밴 제도는 오는 9월 4일부터 적용되며, 매 시즌 1, 3주 차에 사용 금지 소환수를 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라클과 뱀파이어 헌터, 마법궁사의 새로운 형상 변환이 출시됐으며, 총 24종의 무기 및 보조무기 외형이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크로니클’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