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광음시네마 - 음악 영화 기획전' 개최

명작 음악 영화 엄선 4주간 진행, 첫 상영작 '라라랜드' 등

이동훈

ldh@megaeconomy.co.kr | 2024-08-27 12:57:17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롯데시네마가 '광음시네마 - 음악 영화 기획전'(이하 ‘음악 영화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음악 영화 기획전'은 환상적인 음악으로 사랑받은 다채로운 영화들로 4주간 관객을 찾아간다. 8월 28일 첫선을 보이는 두 편의 영화는 '블루 자이언트'와 '라라랜드'이다. 재즈 밴드 이야기를 그린 영화 '블루 자이언트'는 삽입된 음악이 영화 OST가 아닌 한 편의 재즈 앨범에 가깝다는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누렸다. 

또한 '라라랜드'는 재즈와 뮤지컬, 팝적인 요소가 고루 담긴 OST가 삽입되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영감을 주었던 대표적인 음악 명작으로 손꼽히며 다시 한번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악 영화로 대표성을 띤 두 작품은 광음시네마의 커스터마이징 스피커를 통해 마치 한 편의 음악 앨범을 듣는 듯 각 악기의 사운드를 섬세하게 구현하여 온몸에 전율을 느끼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롯데시네마는 '음악 영화 기획전'을 통해 매주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며 개봉 당시 영화를 보지 못했던 관객과 다시 보고 싶어 하는 팬들에게 음악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컬처웍스 김세환 엑스콘 팀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광음시네마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