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신학기 맞이 '나를 닮은 꿈을 담아' 행사 진행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6-02-05 12:43:11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2월 5일부터 3월 6일까지 ‘나를 닮은 꿈을 담아’ 행사를 진행한다.
5일 이케아 코리아에 따르면 행사 기간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와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회원은 책상과 의자를 비롯한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학기 준비 고객이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도록 기획된 행사다. 아이들의 취향과 개성이 반영된 학습 공간 조성을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대표 제품으로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밋손(MITTZON)’ 책상, 인체공학적 설계의 ‘마르쿠스(MARKUS)’ 의자, 수납과 전선 정리를 고려한 ‘미케(MICKE)’ 책상, 모듈형 구조의 ‘빌리(BILLY)’ 책장, 학습 도구 정리에 용이한 ‘스코디스(SKÅDIS)’ 페그보드 등이 포함된다.
행사는 전국 이케아 매장(광명·고양·기흥·동부산·강동), 공식 온라인 몰과 앱,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Hej) 전화 주문’을 통해 진행된다.
이와 함께 6~8세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아이 성향에 맞는 주도성 환경 조성 방법을 주제로 한 워크숍도 운영한다. 세부 일정과 참가 신청 방법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 내 매장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첫 방 만들기부터 청소년의 취향을 반영한 공간까지, 모든 세대를 위한 홈퍼니싱 영감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새 학기 준비 과정에서 집에서도 설렘 가득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