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설 맞이 대규모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실시… 최대 64% 할인
구매왕에게는 식기세척기,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 증정
주영래 기자
leon77j@naver.com | 2026-02-02 12:34:50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약 50일간 대규모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테팔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일까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와 네이버, G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채널별 일정은 상이하다.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는 2월 18일까지, 네이버와 G마켓에서는 2월 12일까지, 오늘의집에서는 2월 8일까지, SSG에서는 2월 5일까지, 29cm에서는 2월 10일부터 20일까지, 마켓컬리에서는 2월 23일부터 3월 3일까지 다양한 기획전이 열린다. 이외에도 네이버 ‘브랜드데이’(2월 19일), 11번가 ‘원데이 빅딜’(2월 10일) 등 단일 행사도 마련돼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직핸즈 크렘’, ‘매직핸즈 딜라이트’,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쿡 프라이팬’, ‘퍼펙트 레지스트 프라이팬·냄비’, 슬림핏 초고속 블렌더 ‘블렌드업’, 대용량 유리 다지기 ‘쵸페오’, ‘컴팩트 전기그릴’,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 인프라레드 비전’ 등 명절 음식 준비에 꼭 필요한 프라이팬, 냄비는 물론 블렌더, 다지기,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주방용품과 가전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열린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구매왕 1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를, G마켓에서는 구매왕 2명을 선정해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또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0만 원권을 각각 제공한다.
채널별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11번가에서는 30% 즉시 할인에 10% 추가 할인, 카드사 5% 할인, 통신사 5% 할인까지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오늘의집에서는 25% 할인 쿠폰과 금액대별 장바구니 쿠폰을, 29cm에서는 29% 할인 쿠폰과 브랜드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소비자 부담을 줄여 알뜰한 명절 준비를 돕는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설을 앞두고 명절 준비로 인한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대용량 제품을 포함한 테팔 주방용품·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고, 푸짐한 경품 혜택까지 더해 즐겁고 여유로운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