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N, ‘노익스플로드’ 부스터 선론칭 10일 만에 ‘완판’

양대선 기자

daesunyang0119@gmail.com | 2026-02-02 12:42:49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BSN이 자사 공식몰 오픈 기념으로 진행한 ‘노익스플로드(N.O.-X PLODE)’ 선론칭 이벤트가 조기 마감을 기록했다. BSN은 이번 행사에서 준비된 한정 수량이 오픈 10일 만에 전량 완판됐다고 3일 밝혔다.

 

 

BSN은 지난 12일, 미국 본사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직구 형태로 브랜드 공식몰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BSN의 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번 선론칭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한 ‘노익스플로드’는 2004년 첫 출시 이후 전 세계 피트니스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BSN의 대표적인 프리워크아웃(Pre-workout) 제품이다. 특히 국내 출시 제품은 운동 전 강력한 에너지 부스팅이 필요한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성분과 배합을 최적화했다.


해당 제품은 카페인 225mg, L-아르기닌 4000mg, 크레아틴 3000mg, 판토텐산 10mg 등 고효능 성분을 함유해 운동 전 에너지와 파워, 펌프 등 3가지 요소를 동시에 부스팅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고중량 훈련이나 고강도 운동 시 필요한 폭발적인 에너지 생성과 집중력 강화, 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BSN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운동 전 프리워크아웃 부스터 섭취 문화가 이제 막 자리 잡는 단계지만,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노익스플로드’의 제품력이 한국 시장에도 통한 것으로 보인다”라며 “노익스부스터는 집중력을 강화하고 폭발적인 에너지와 운동 지속력 향상을 지원하는 만큼, 보다 강도 높은 훈련을 원하는 피트니스 유저들에게 확실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충분한 수량을 준비했음에도 예상보다 빠르게 완판되며 국내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빠른 시일 내에 BSN 공식몰을 통해 노익스플로드를 정식 론칭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BSN은 공식몰 리뉴얼을 기념해 신규 회원 가입 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있으며, 최대 37% 할인가로 신타6, 트루매스 등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