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피부 피로 풀어주는 ‘블랙티 라인’ 4종 출시
최낙형
webmaster@megaeconomy.co.kr | 2020-09-04 12:10:26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이니스프리는 피부 항산화 효과로 피부 피로를 빠르게 풀어주는 ‘블랙티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블랙티 라인’은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Reset Concentrate™)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피부 항산화, 피부 항노화 효과를 지녀 생활 속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의 노화를 빠르게 리셋하는 집중 케어 솔루션을 선사한다. 잠들기 전 사용하면 하루 동안 피부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케어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끌어올려 준다.
앞서 진행한 얼리버드 판매에서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낮 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풀어 밤새 숙면한 듯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앰플이다.
정식 출시일인 지난 1일에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외 미스트, 크림, 아이 세럼 등 총 4종을 동시에 선보였다.
블랙티 라인 출시를 기념해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티 앰플’ 후기를 작성하면 후기 등록 고객 전원에게 최대 2000점 뷰티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우수 리뷰 30명을 선정해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 ‘블랙티 앰플’ 구매 시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미스트’ 12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