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 대상 ‘춘천 레고랜드’ 사전 체험 혜택 제공
가입 5년 이상의 장기 고객, LGU+ 홈페이지 통해 신청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2-04-18 11:57:31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손잡고 자사 장기 가입 고객이 다음 달 5일 개장 예정인 춘천 ‘레고랜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강원도 춘천시의 레고랜드는 7개 테마의 클러스터와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어트렉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 영화관 등을 보유한 테마파크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레고랜드 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회사는 레고랜드 내 ▲각종 유무선 통신 서비스와 스마트벤치‧보조배터리 대여소 등을 제공한다.
이번 협업을 바탕으로 LG유플러스는 자사 고객만 초청해 레고랜드를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고객에게 오픈 전 레고랜드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국내 이동통신 3사 중 LG유플러스가 유일하다.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이용한 장기 고객은 U+홈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및 동반인 정보를 입력한 후 응모 사연을 올려 신청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응모 사연을 접수하고 추첨을 통해 1300명에게 레고랜드 1일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 고객은 1인당 최대 4장의 이용권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이용권은 내달 2일 하루만 사용할 수 있다. 이날 초대받은 약 5000명의 고객과 가족은 레고랜드 내 놀이기구와 40여 개 어트랙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당첨 여부는 오는 26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은 모바일 QR 형태로 받은 입장권을 통해 가족과 레고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장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직 LG유플러스 고객만 초청하는 레고랜드 체험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