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최대 30% 할인쿠폰 제공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5-10-02 11:44:29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국내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대 10일간 이어지는 이번 황금연휴 기간 동안 ‘가을여행’ 컨셉으로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총 3개의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여행하는 가을, 가을여행 특별전’을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G마켓 단독으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내장산 가을 기차여행’, ‘강원/경기 자연 힐링 체험 여행’ 등 숙박 패키지, 당일 여행, 투어패스까지 지역별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한다. 각각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과 중복쿠폰을 지급하며, 국내 관광 벤처 상품에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 <사진=G마켓>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하는 ‘해양관광 상품 할인전’도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현지인이 추천하는 로컬 국내여행’을 주제로 낭만 섬 여행, 해양관광시설, 액티비티 등 다양한 해양 콘텐츠를 제안한다. 당일여행, 1박2일 여행에는 최대 5만원 할인쿠폰을, 2박3일 이상 여행에는 최대 7만원까지 적용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 외, 강원관광재단과 손잡고 ‘강원 관광두레’ 기획전도 진행한다. 오직 G마켓에서만 제공하는 혜택으로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지역 주민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특색 있는 여행 콘텐츠를 소개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여행가는가을’을 검색하고 검색 결과 상단의 배너를 클릭하면 각각의 기획전을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가을은 국내여행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인 만큼, 다양한 테마와 지역 기반의 여행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여행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