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스토리, FW시즌 자체제작 프리미엄 패딩 정식 출시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3-10-26 11:18:07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로맨틱 캐주얼 빅사이즈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가 지난 23일 자체 제작 프리미엄 패딩을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로미스토리 프리미엄 패딩 컬렉션은 숏패딩부터 롱패딩까지 유행과 고객 수요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웰론솜 100% 함량 숏패딩의 경우 다운백이 내장돼 충전재가 빠져나오는 것을 방지했다. 오리털 70% 이상을 함량하고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또는 퍼가 적용됐다.
또한 허리선을 중심으로 좁아지는 절개 간격과 밴딩 벨트로 날씬함과 여성스러움을 더했다는 게 로미스토리의 설명이다.
로미스토리는 프리미엄 패딩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딩 전용 5% 쿠폰에 라이브 방송과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를 통한 10% 쿠폰을 추가 적용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은 지난 23일 오후 12시에 공식 SNS에서 진행됐다. 이 방송을 통해 로미스토리는 소재 및 플러스 핏감은 물론 겨울 시즌 패딩을 활용한 코디법을 제안했다.
같은 날 로미스토리의 뮤즈인 개그우먼 이수지의 유튜브 채널 '린쟈오밍'에 패딩을 활용한 룩북 영상도 공개됐다.
이는 로미스토리 홍대 플래그십에서 촬영한 영상으로 매장 구경 및 겨울 신제품과 패딩을 조합한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구독자를 대상으로 패딩 전용 10% 쿠폰을 제공하며 가장 마음에 드는 룩을 골라 해당 영상에 댓글을 남긴 구독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패딩을 증정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