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엔화 테크’에 관심 높은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실시간 수익률체크 환테크 전용 ‘바로보는 외화통장’ 고객대상

송현섭

21cshs@naver.com | 2023-12-12 11:15:42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22일까지 엔화 환테크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엔화 환율 적중 챌린지 with 바로보는 외화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바로보는 외화통장은 환율 변동에 따른 실시간 수익률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는 환테크 전용 통장이다. 외화 입출금시 USD는 90%, JPY·EUR의 경우 80%의 환율 우대를 기본 제공하며 영업점 창구 방문 없이도 모바일뱅킹으로 편리하게 통화별 통장을 개설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이 오는 22일까지 엔화 환테크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해 ‘엔화 환율 적중 챌린지 with 바로보는 외화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또 환전한 외화를 KB국민은행 환전 서비스 ‘외화머니박스’에 입금하면 인근 영업점에서 즉시 외화로 수령할 수 있으며 외화 현금수수료 역시 면제된다.

이번 이벤트는 바로보는 외화통장을 보유하거나 가입 가능한 국내 거주 한국인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기간 바로보는 외화통장으로 원화 10만원이상 외화를 입출금하고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22일 최종 고시되는 엔화 예상 환율구간을 택한 고객들 모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 가운데 예상 환율구간을 맞춘 고객 500명을 추첨해 환전·해외송금시 사용하는 KB금융쿠폰 1만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