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세이커스에 ‘우승 기원’ 선물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2-13 11:06:33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이 2025~2026시즌 프로농구 선두를 달리고 있는 창원 LG 세이커스를 응원하기 위해 자사 제품으로 구성한 우승 기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2일 경남 창원체육관을 찾아 선수단에 선물세트 50여 개를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는 그동안 세이커스 락커룸 샤워실에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비치해왔으나, 개별 선수에게 제품을 제공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사진=LG생활건강]

 

이번 선물세트는 지난 2024~2025시즌 구단 창단 첫 우승을 축하하고, 올 시즌 선두를 달리며 2연패에 도전 중인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이커스는 2월 13일 기준 28승 12패로 리그 1위를 기록 중이다.

 

제품은 LG생활건강의 주요 브랜드로 구성됐다. ▲빌리프 선스틱 ▲CNP 앰플미스트 ▲피지오겔 바디로션 ▲유시몰 치약 ▲닥터그루트 샴푸 ▲아우라 퍼퓸 섬유탈취제 ▲발을씻자 풋샴푸 등이다. 운동선수의 피부·모발·구강 관리에 필요한 제품 위주로 담았다는 설명이다.

 

세이커스 주장 허일영은 “선수단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다”며 “팬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시즌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선주 LG생활건강 사장은 “선수단이 피부와 모발, 치아 건강을 지키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길 바란다”며 “매 경기 열정과 도전 정신을 발휘해 팬들에게 감동을 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은 해외 전지훈련 중인 LG 트윈스 선수단에도 동일한 선물세트를 마련했으며, 귀국 일정에 맞춰 전달할 계획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