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이사, 인천시 중소기업인대상 우수상 영예

양대선 기자

daesunyang0119@gmail.com | 2025-12-17 11:09:13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제조기업 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이사가 인천광역시가 선정한 중소기업인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제공 = 본코스메틱


인천시는 지난 11월 미추홀타워 인천기업경영지원센터에서 인천시 중소기업인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끌어가는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가진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단계별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시는 1차 서류평가와 2차 현지실사를 거쳐 심의위원회의 엄격한 최종 평가를 바탕으로, 인천 경제를 이끈 기업인 6명과 기업 58개 사를 선정했다.

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이사는 인천의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으로 선정되며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신인호 대표이사가 이끄는 본코스메틱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며 인천의 모범 중소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중소기업인대상에 선정된 기업은 중소기업경영안정자금 우대 지원을 비롯하여 시에서 추진하는 각종 기업 지원사업에서 가점을 받을 수 있다. 또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신인호 대표이사는 “본코스메틱은 해외 시장 개척은 물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인천 경제를 이끌어나갈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본코스메틱은 국내 화장품 OEM을 비롯한 ODM, OBM 사업을 진행하는 글로벌 제조기업이다. 대량 제조시스템은 물론 스페셜 소량 제조시스템을 갖춘 제조&생산설비와 함께 체계적인 품질 관리시스템으로 고객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