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신화푸드그룹, 연말 할인 행사 진행…양념육 세트 최대 51% 할인

양대선 기자

daesunyang0119@gmail.com | 2025-11-19 11:09:00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직영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연말연시를 맞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15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58일간 진행되며, 전국의 한식과 일식 브랜드 전 업장에서 진행한다.

 


할인 대상 상품은 한돈양념구이, 돼지양념구이, 양념소불고기, 소양념갈비, 왕양념갈비, 송도소불고기 등 양념육 세트와 통보리굴비 세트다. 포장 상품인 本갈비탕, 왕갈비탕, 소고기우거지해장국 등 탕류도 할인 판매한다. 모든 상품은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할인율은 상품별로 차이가 있으며, 돼지양념구이 세트의 경우 업장 판매가 대비 51% 낮추며 최대 할인폭을 기록했다.

양념육 및 보리굴비 대용량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주방용품 까사니 리베또 냄비 2종 세트를 구매 수량당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까사니 리베또 냄비는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됐으며 인덕션,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탕류 상품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대용량 이벤트 상품은 업장 메뉴와 동일한 맛으로 구성됐으며, 연말연시 가족 모임이나 선물용으로 판매된다.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 등 한식 브랜드 업장과 일식 브랜드 긴자 업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SFG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FG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만찬의 시간을 가질 때 더없이 어울릴 음식들로 구성했다"며 "가까운 SFG 한식과 일식 업장을 방문해 합리적인 가격에 영양과 품격을 고루 담아낸 프리미엄 양념육 세트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FG는 '물도 음식이다'라는 기업 철학을 내세우며 식재료 선택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현재 누적 방문객 7천만 명 이상을 보유했으며, 전국에 한·중·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30여 개 브랜드와 130여 개 업장을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