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출석 체크 이벤트

윤중현 기자

junghyun@megaeconomy.co.kr | 2025-11-10 10:58:04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차증권은 올해 말까지 현대차증권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0% 증정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증권 MTS ‘내일’에 접속한 후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매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원부터 1000원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

 

▲[자료=현대차증권]

 

또 각 월별로 모든 일자에 출석 체크한 참여자에게는 매달 30명을 추첨해 현대차증권 '플러스 금융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플러스 금융상품권'은 국내외 주식, 펀드, 개인형퇴직연금(IRP)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현대차증권의 온라인 금융상품권 서비스다. 구매한 상품권을 MTS '내일'에 등록하면 해당 금액만큼 금융상품에 즉시 투자할 수 있다.

 

지난달 1일부터 실시한 이번 이벤트는 실시 3주 만에 목표치를 초과하는 투자자들이 참여하는 등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김재정 현대차증권 WM사업실장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증권 MTS '내일'을 보다 친숙하고 재미있게 느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디지털 이용 환경을 강화하고 고객의 일상에 접점을 늘릴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