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성

주영래 기자

leon77j@naver.com | 2023-12-14 10:57:56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은 23일과 24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크리스마스 딜라이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딜라이트’는 풀만 호텔이 자체적으로 기획하는 행사로 특별히 호텔 연회장에서 스페셜 뷔페와 함께 라이브 연주, 선물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성

스페셜 뷔페 메뉴로는 ▲우대 갈비 ▲로스트비프 ▲양다리 구이 등 80여 종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럴 라이브 연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본 행사에 참석하면 코너 스위트 객실부터 식사권까지 다양한 경품에 당첨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맛있는 음식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풀만 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더욱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5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는 모두 초콜릿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7만 원부터 9만 원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하얀 눈이 내린 것과 같은 나무 모양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부터 부드러운 롤케이크를 자른 모양이 나무 나이테를 닮았단 뜻을 담은 ‘뷔슈 드 노엘’ 등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다. 사전 예약은 픽업일 기준 최소 3일 전에 해야 하며, 판매는 '1955 그로세리아’ 베이커리 섹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