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스피릿 테일즈'성령 비경' 추가

85레벨 이상 유저 참여 고난이도 주간 던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이상원 기자

sllep@megaeconomy.co.kr | 2025-10-31 10:54:24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스피릿 테일즈 이미지 [사진=컴투스홀딩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주간 던전 콘텐츠가 확장된다. 새롭게 열리는 ‘성령 비경’은 85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매주 월, 수, 금요일에 도전할 수 있는 고난이도 던전이다.

기존 주간 던전인 ‘고대 유적’이 확장되는 형태다. 총 7층으로 구성된 던전을 개인 또는 파티 형태로 도전할 수 있다.

각 층을 오르며 서버 상위 랭커들과 대결을 펼치며 보스전도 마련된다. 각 층을 클리어 할 때마다 ‘성령의 보석’ 등 보상과 함께 카드 뒤집기를 통한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높은 난이도에 걸맞는 풍성한 보상으로 유저들의 도전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85레벨부터 정령석 최종 페이지인 ‘성령의 페이지’를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오렌지 등급 이상 ‘빛나는/성광 정령석’을 장착해 4번부터 7번까지 슬롯의 성령 속성을 발동시킬 수 있다.

이는 기존 페이지의 레전드 정령석과 연동되어 스킬을 강화시켜 준다. 새로운 인터랙션 기능 ‘동승 탑승’도 추가된다. 파티원 간 초대와 수락을 통해 두 캐릭터가 함께 2인용 탈 것으로 이동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된다.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영원의 불꽃 이벤트’를 통해 UR 등급 정령 ‘나타’와 신규 외형, 신규 탈것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영원의 불꽃 이벤트는 ‘제전 출석’, ‘매일 선물’, ‘홍염의 룰렛’ 등으로 구성된다. 누적 활동도, 다이아 충전 등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쇼핑 페스티벌’은 다음 달 7일부터 10일까지 열린다.

한편, 스피릿 테일즈는 40여 종에 달하는 정령들을 모집하고 성장시키는 즐거움은 물론 다양한 던전과 PvP, 소셜 콘텐츠 등을 통해 빠른 성장 쾌감과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