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로보굴링·연금굴링' 투자하면 최대 1만원 지원
윤중현 기자
junghyun@megaeconomy.co.kr | 2025-09-25 10:54:57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상장지수펀드(ETF)를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자문해주는 서비스인 ‘로보굴링’, ‘연금굴링’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증권 ‘굴링’ 서비스는 매월 운용보고는 물론 시장 상황에 따라 수시 및 정기로 상품교체, 자산배분 비중 교체 등의 리밸런싱 알림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굴링 서비스는 투자자에게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주는 로보 알고리즘 서비스로, 지난달 기준 누적 가입자가 14만6000명을 돌파했다. 이번 이벤트는 ‘로보굴링’, ‘연금굴링’ 두 가지 서비스에서 모두 동일하게 진행되지만, 이벤트를 중복 참여할 수는 없다.
‘로보굴링’, ‘연금굴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계좌에 33만원 이상 3회 또는 100만원 이상 순입금 및 투자 후, 경품지급시까지 잔고 유지 시, 인당 최대 1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실제 매매(투자)금액이 순입금 금액의 90% 이상일 경우 경품이 제공되며, 투자 금액 확인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로보굴링은 단순한 포트폴리오 추천을 넘어, 급변하는 투자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이 강점”이라고 밝히며 “꾸준한 사후 관리 등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