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D-7 파이널 적중 라이브 특강’ 종료

양일간 4000여 명 참여…수험생 반응 ‘폭발적’
1타 교수진 6인 총출동

이상원 기자

sllep@megaeconomy.co.kr | 2025-10-22 10:53:32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제36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진행한 ‘D-7 파이널 적중 라이브’ 무료 특강이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2일 밝혔다.

 

▲ 에듀윌 공인중개사 이영방 교수가 ‘D-7 파이널 적중 라이브’ 특강에서 부동산학개론 강의를 하고 있다. [사진=에듀윌]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특강에는 총 4000여 명의 수험생이 실시간으로 참여했다. 첫날 기준 동시 접속자 수는 타사 대비 최대 21배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강의 중 가장 높은 실시간 시청률을 보였다.

이번 특강은 시험 일주일 전, 에듀윌 공인중개사 1타 교수진이 전과목 핵심 내용을 총정리하는 파이널 강의다.

18일에는 ▲학개론(이영방) ▲민법(심정욱) ▲중개사법(임선정) 강의가, 19일에는 ▲공시법(김민석) ▲세법(한영규) ▲공법(오시훈) 강의가 진행됐다.

단 이틀간 기본서를 압축적으로 점검하고, 시험 직전 반드시 알아야 할 빈출 핵심 개념만 집중적으로 다룬 구성으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원예림 에듀윌 콘텐츠사업1실 실장은 “콘텐츠 구성과 사전 준비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공인중개사 대표 교수진의 전문성과 열정이 더해져, 타사와는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퀄리티를 선보였고 명확한 수치로 그 성과를 입증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제36회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운영한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과목별 총평과 이의제기 가능성 문제를 점검하고 신유형 및 빈출 문제를 확인하는 ‘합격 진단 토크쇼’를 진행한다. 풀서비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1타 이론 끝장 특강 ▲빈출지문 200선 ▲민법 판례 엑기스 압축 특강 ▲실전 모의고사 및 해설 특강 ▲약점보완 100제 특강을 증정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