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5월 가정의 달 '가족의 봄날'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junghyun@megaeconomy.co.kr | 2024-05-10 10:52:1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영증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의 봄날’ 이벤트를 오는 8월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영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 APEX패밀리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중 2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헤밍웨이의 연필로 알려진 팔로미노 블랙윙 연필을 증정하고, 5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덕담을 각인한 수제 도장을 증정한다.

 

▲[사진=신영증권]

 

신영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조부모가 직접 작성한 덕담을 전하며 손주의 무한한 꿈과 성장을 응원하고, 그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며 기억하고자 하는 마음을 반영하여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신영증권은 지난 3월 신개념 가족생애주기 관리서비스 ‘APEX패밀리서비스’를 출시했다. APEX패밀리서비스는 자손의 출산, 결혼, 교육, 독립 등 생애 중요 이벤트들을 축하하고 체계적으로 지원해주고 싶은 조부모의 마음을 담은 신영증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출시 이후 약 두 달 만에 800건이 넘는 상담이 진행됐다.

 

임동욱 신영증권 WM사업본부장은 “APEX패밀리서비스는 누구를 위해, 무슨 모멘트를, 어떤 주기로 지원해 주고 싶은지를 듣고 그 바람을 체계적인 플랜으로 설계해주는 서비스”라며 “일반적인 투자 외에도, 손자녀와의 유대관계 팁부터 효율적인 증여계획, 교육과 부동산 관련 컨설팅, 태아 관련 등 다양한 전문가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안내 및 서비스 상담은 신영증권 전 영업점과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