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 선발 완료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4-01-05 10:47:22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그룹이 '해바라기 봉사단'을 'BSR 봉사단'으로 새롭게 명명하고 올해 봉사단을 이끌어갈 신입 단원 선발을 완료했다.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인 BSR 봉사단의 올해 단원인 8기 모집을 통해 지난 3일 최종 합격자 10명을 발표하고 이번 달부터 공식 활동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 [이미지=bhc그룹]

 

BSR 봉사단은 bhc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 프로그램의 하나로 지난 2017년 창단된 대학생 봉사단체다.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는 BSR 봉사단은 도움이 필요한 곳을 봉사단원들이 직접 찾아 기획하고 실행하는 등 능동적인 활동으로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대학생 봉사단체로 자리 잡았다.

이번 봉사단 선발은 지난달 4일부터 3주간에 걸쳐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됐다. 20: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올해를 이끌어갈 BSR 봉사단원 선발이 완료됐다.

봉사단원으로 선발된 합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수료자 전원은 bhc그룹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받는다. 활동 최우수자 2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활동 기간 동안 bhc치킨 상품권 지급과 각종 bhc그룹 프로모션 시 우선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올해 봉사단원들은 5명씩 2개 조로 팀을 구성해 오는 12월까지 단원들이 직접 기획한 내용으로 우리 사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활동 기간 동안 소요되는 활동비는 bhc그룹에서 전액 지원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