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앤리조트, 반려동물 여행·보험·건강 결합 '소노펫 웰니스팩' 출시
주영래 기자
leon77j@naver.com | 2023-12-07 10:40:16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호텔앤리조트의 펫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의 건강 케어와 특별한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웰니스팩’ 한정 판매를 오는 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노펫 웰니스팩’은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행복하고 건강한 반려생활을 위해 기획된 패키지 상품이다. ▲반려동물 동반 스위트 객실 4박 이용권 ▲소노펫 동물병원 건강검진(9종) ▲펫 보험(1년) ▲소노펫 시그니처 캔들을 모두 포함해 정상가 대비 40% 저렴한 금액으로 누리게 된다.
숙박권은 소노펫 비발디파크 스위트 객실 2박과 전국 16개 소노인터내셔널 사업장 펫 프렌들리 객실 2박을 더해, 총 4박을 내년 12월 31일 이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경우 리뉴얼 공사 관계로 12월 29일부터 투숙할 수 있다.
건강검진은 소노펫 동물병원에서 진행되며 신체 검사, 검이경과 안구, 혈압, 적혈구, 혈청, 방사선 등 반려동물에 꼭 필요한 기본 9개 항목을 검진 받는다. 또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반려동물(반려묘 제외)의 의료비와 법률상 사고 배상책임을 최대 5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펫 보험 혜택도 제공된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반려인들이 동물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노펫 웰니스팩’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반려 생활을 위한 소노펫만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소노펫 웰니스팩’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에서 내일(8일부터)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