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국 사장 "SRT 서비스, 직접 체험하고 개선할 것"
매월 5일 ‘SR 서비스의 날’지정·경영진이 직접 고객접점 관리
문기환 기자
mjwriter@daum.net | 2023-07-04 10:33:12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은 서비스 재도약을 위해 ‘SR 서비스의 날’을 운영해 에스알 전 임직원이 고객경험관리 총력 다하기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SR 서비스의 날’은 Oh!라는 감탄사가 나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매월 5일로 지정했으며, 이 날에는 정기적으로 CEO와 경영진이 직접 서비스를 체험하고 살필 계획이다.
▲ 이종국 대표이사 등 경영진이 수서역과 열차 편의시설부터 안전시설까지 고객이 이용하는 모든 접점을 점검하며 서비스 재도약과 고객경험관리 총력 다하기에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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