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멕시코에 올레드 TV 전용 상영관 열어

차세대 올레드 TV인 LG 올레드 에보와 프리미엄 사운드 바 설치
영상·음향 전문 엔지니어와 상영관 디자인 협업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1-06-16 10:32:38

LG전자가 LG 올레드 TV로 멕시코에서 영화 애호가들을 사로잡는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 중심가에 위치한 멕시코국립영화관 시네테카나시오날(Cineteca Nacional) 내에 LG 올레드 TV 전용 상영관인 살라올레드(SALA OLED)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 LG 올레드 TV 상영관 입구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올레드 TV를 활용해 영화 상영관을 조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관람객들이 올레드 TV의 몰입감 넘치는 영화 시청 경험을 제대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상영관 내부 공간 디자인에도 영상·음향 전문 엔지니어와 협업했다. 계단식으로 설치된 상영관은 총 24석 규모다

멕시코국립영화관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누구나 LG전자가 올해 처음 출시한 차세대 올레드 TV인 LG 올레드 에보와 7.1.4채널에 입체음향기술 돌비애트모스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사운드 바가 구현하는 압도적인 영상과 음향을 만끽할 수 있다.
 

▲ LG 올레드 에보(evo) [LG전자 제공]

 

멕시코국립영화관은 예술 영화를 주로 상영하고 전시회 등을 수시로 여는 멕시코 문화·예술 중심지로 현지에서 유명하다.

LG전자는 이곳이 연간 200만 명 이상이 찾는 인기 장소인 만큼 보다 많은 영화 애호가들에게 LG 올레드 TV의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고 또 이를 자유자재로 조절해 화질을 섬세하게 표현한다.

할리우드의 주요 영화 제작사들이 LG 올레드 TV를 영상품질 참조용 디스플레이로 활용하고 있는 점도 이를 방증한다.

LG 올레드 TV는 이 같은 점을 높이 평가받아 올 초 미국 텔레비전예술과학아카데미(NATAS)가 발표한 기술공학 에미상을 수상한 바 있다.

LG전자는 Sharp, Speedy, Smooth, Slim의 ‘4S’를 앞세운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올레드 TV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알리고 있다,

송성원 LG전자 멕시코법인장(상무)은 “보다 많은 고객이 올레드의 압도적 화질과 디자인 혁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체험형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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