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청정원·미트프로젝트,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캠프’ 참여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4-04-19 10:29:51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대상그룹이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제17회 봄 고아웃캠프’에 참여해 제품 샘플링, 시식회 등 캠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이미지=대상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고아웃코리아(GO OUT KOREA)가 주최하는 ‘고아웃캠프’는 캠핑 문화가 태동했던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이다. ‘제17회 봄 고아웃캠프’는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고성군 세계잼버리 수련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대상그룹은 캠핑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자사 브랜드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대상㈜의 대표 식품 브랜드 청정원은 캠핑에 요긴한 제품들을 엄선한 ‘청정원 리미티드 패키지’ 1000개를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증정한다. 

 

바비큐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소스류, 국물요리 간편식, 다양한 안주 및 간식류까지 캠핑에 잘 어울리는 제품 20종으로 구성했다. ▲호밍스 사골진곰탕 ▲순창 쌈장 2종 & 순창 컵고추장 ▲고깃집 소스 2종 ▲명이나물 생와사비&허브맛 솔트 3종 ▲홍초 ▲츄앤리얼군밤츄 ▲안주야 꾸이열풍 2종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2종 ▲우리쌀수프 2종 ▲카레여왕 2종 등이 패키지에 포함됐다.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프리미엄 냉장 스테이크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