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가정용 스마트팜 팝업스토어 운영···고객 접점 확대

가로수길 ‘옐로우 바스켓’에 MZ세대 대상 알리기 나서

박종훈

industry@megaeconomy.co.kr | 2021-12-23 10:28:21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옐로우 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가정용 스마트팜 알리기에 나선다.

어디서든 손쉽게 채소를 재배할 수 있는 웰스팜의 강점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엔 ‘우주 공간 속 웰스팜’ 콘셉트를 적용했다.
 

▲사진 = 웰스 제공

 

영화 속 주인공이 힘들게 우주서 작물을 재배했던 것과 달리, 웰스팜은 공간 제약 없이 채소를 간편하게 키울 수 있다는 점을 위트 있게 전한다.

웰스팜은 국내 가정용 스마트팜 시장의 선두주자로 출시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누적 판매량이 지난해 2만5000대를 넘어섰고, 올해 11월까지 2만대 이상 판매고를 추가해 모두 4만6000여대에 달한다.

가정용 스마트팜에 최적화된 기능성 채소 구독 방식과 월 2만원대 합리적인 렌탈료 등을 앞세워 시장 선두를 공고히 하고 있다.

웰스팜은 총 6가지 기능성 채소 패키지를 운영 중이며, 2개월마다 채소 모종 교체와 기기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방문 이벤트도 마련된다. 방문고객 전원에게 기념 디자인 스티커를 제공하며, 현장 촬영사진과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한 이들은 추첨으로 커피 기프티콘 등 상품을 증정한다.

웰스 관계자는 “건강가전 대세 반열에 올라선 ‘웰스팜’의 혁신적인 편의성을 알리기 위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폭 넓게 마주할 수 있도록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운영을 시작했다”라며 “입소문 속 웰스팜이 궁금 하셨던 고객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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