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대상 ‘S.Lounge 웹세미나’ 개최
윤중현 기자
junghyun@megaeconomy.co.kr | 2025-12-18 10:24:1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S.Lounge 웹세미나’에 대한 신청 고객이 2배 이상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2022년 10월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S.Lounge를 출시해 웹세미나, 디지털PB의 투자상담, 리서치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중 S.Lounge 고객 대상 웹세미나는 다양한 투자 정보 주제로 평균 월 3회 진행되고 있는데,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신청 고객이 꾸준히 증가되어 올해는 신청 고객이 2022년 대비 2.6배 늘었다.
S.Lounge 웹세미나는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Q&A(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참석자와 양방향 소통을 통한 양질의 투자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기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따라서 신청 고객들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난 11월에는 연말을 맞아 S.Lounge 고객과 연금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웹세미나를 진행하여 한 회차당 3000명 넘는 고객들이 신청하기도 했다.
지난 16일 실시한 웹세미나에는 약 2500여명의 디지털 우수고객이 신청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한다. 이번 웹세미나는 ‘금융투자 절세 방안’을 주제로 삼성증권 디지털HNW전략팀 신동찬 세무사가 진행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디지털 우수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주제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다 보니 참석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강연과 다양한 주제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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