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500만개 팔린 이디야 컵커피, GS25 입점하며 유통망 확대
편의점 5개사 줄입점···인기몰이 이어가나?
박종훈
industry@megaeconomy.co.kr | 2021-11-24 10:22:19
이디야커피가 6개월 만에 누적 500만개가 팔리는 등 인기몰이인 컵커피를 GS25에도 입점시켰다.
이로써 이디야 컵커피는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GS25까지 주요 편의점 5개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통망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GS25에 입점하는 제품은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등 2종.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한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를 더해 달달하고 고급스런 맛을 담았다. 카페라떼는 원두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이디야 컵커피는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특허 출원된 로스팅 기법으로 듀얼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에 최적의 레시피를 더해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는 평가. 또 일반 여과지가 아닌 직물의 종류인 플란넬을 이용해 드립하는 융드립 추출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내는 게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유통사업본부 이청암 본부장은 “언제 어디서나 이디야 컵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유통망을 확장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며 “높은 품질과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늘려 나가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