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대운동회’ 이벤트 채널 오픈

카드 배틀, 카드 맞추기 등 미니게임 추가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1-11-03 10:19:42

스마일게이트는 자사 메가포트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가을을 맞아 ‘테런 대운동회’ 이벤트 채널을 오픈하고 미니게임 ‘빌드업 카드게임’을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이벤트 채널 대운동회는 가을을 맞아 테일즈런너의 런너들이 다양한 동화나라 맵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테런 대운동회' 업데이트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제공]

 

이용자들은 이벤트 채널에서 ‘일반 달리기’와 ‘서바이벌 달리기’ 버튼을 통해 경쟁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1시간마다 랭크 정산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플레이를 통해 대운동회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신규 아이템인 ‘새벽은 눈물’과 ‘검은‧하얀 새벽의 부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공원 내 유저들끼리 카드 맞추기 미니게임을 할 수 있는 ‘빌드업 아티팩트 놀이’도 추가됐다. 이번 미니게임은 내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엘림스 게임 속 캐릭터(NPC)와 대결을 해서 퀘스트 보상을 얻을 수 있고 공원 내 다른 이용자와 카드 배틀을 펼칠 수도 있다.

카드 배틀은 총 60초이며 2라운드까지 진행된다. 카드를 맞추는 도중 출현하는 아이템 카드를 맞출 시 해당 카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으로 상점 내 베히모스 세트 아이템 10종을 획득할 수 있는 ‘베히모스 박스’가 추가됐다. 정령 시리즈 3탄으로 불의 정령 ‘샤히르’를 획득할 수 있는 ‘퍼스널 뽑기판’도 추가 됐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가을을 맞아 오프라인에서 즐기지 못하는 운동회를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 채널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보상으로 런너 여러분들께 게임의 소소한 재미를 더해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공원 내에서 런너끼리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하고자 카드 배틀을 생각했다”라며 “런너 여러분에게 더욱 다양한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