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10주년 경품 이벤트 실시

관심상품 투표하면 포시즌스호텔 뷔페권·치킨 증정해

송현섭

21cshs@naver.com | 2023-11-01 10:18:09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보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고객이 관심상품에 투표한 후 응모하면 ▲포시즌스 호텔 뷔페권 (2장, 1명) ▲치킨 콜라 세트(100명)를 추첨해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진행하면 된다.
 

▲미래에셋생명이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보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미래에셋생명]

 

투표대상 상품은 온라인보험 대표 상품 5종으로 ▲온라인 암보험 ▲변액저축보험 ▲치아보험 ▲폴립수술보험 ▲미니암보험 등이다. 특히 온라인 암보험 무배당은 진단비부터 치료비(특약)까지 가입 가능한 베스트셀러로 명성이 높다.

이 상품은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 중인 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온라인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에서 암보험 갱신형(2023년 9월, 40대 남자) 기준으로 가장 저렴한 보험료 1위를 기록하며 가성비 있는 상품으로 꼽히고 있다.

또 최저 월 1만원으로 글로벌 투자를 할 수 있는 변액저축보험, 최근 3년간 온라인보험 고객들이 가장 많이 가입한 딱딱치아보험, 건강검진 전 필수템인 폴립 수술보험, 암보험이 있어도 중복 보장을 받는 미니암보험에 투표할 수 있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온라인보험 10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가 끝난 뒤 투표 결과를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투표 1위 상품에 대한 가입 관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래에셋생명은 명예의 전당 이벤트와 함께 가입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주는 가입 감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달말까지 월 보험료 1000원이상 상품 가입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00원 단위로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하는데 온라인보험 8종 전 상품이 이벤트 대상이다.

한편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2013년 6월 오픈이래 업계 최초로 온라인 변액보험을 출시하고 미니암보험, 비흡연시 최대 33%까지 할인되는 딱딱치아보험 등 경쟁력 높은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색제휴 서비스와 이벤트 등 디지털 기반 다양한 마케팅활동도 펼치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