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무더위 날릴 컬래버 이벤트
이준 기자
industry@megaeconomy.co.kr | 2023-08-22 10:17:24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관련 오는 9월 20일까지 커피 브랜드 ‘더리터’와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컴투스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는 매년 다양한 업계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으로 여러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더리터’와의 협업으로 유저들이 시원한 음료도 즐기고 게임도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먼저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전국 ‘더리터’ 매장 또는 배달을 통해 음료를 구매하면 ‘서머너즈 워’ 인기 몬스터 브라우니와 데빌몬이 인쇄된 컬래버 기념 컵 홀더를 만나볼 수 있다. 5천원 이상 구매할 경우 ‘신비의 소환서’ 3장이 포함된 쿠폰도 지급한다. 쿠폰은 계정당 총 5회까지 등록 가능하다.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는 ‘더리터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게시판에 ‘더리터’ 음료 컵과 영수증을 함께 촬영한 게시물을 소환사명과 함께 업로드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신비의 소환서 1장을 지급한다.
‘더리터’ 부산 본점(부산 양정 소재)에서는 오프라인 이벤트 매장도 운영된다. 오는 8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해당 지점에서 음료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서머너즈 워’ 굿즈, ‘더리터’ 굿즈 등이 담긴 랜덤박스를 제공한다.
‘서머너즈 워’의 ‘더리터’ 컬래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