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X농심 '신상어택' 팝업스토어, 먹태깡 증정 사전 홍보 이벤트 시작

주영래 기자

leon77j@naver.com | 2023-08-28 10:15:41

[메가경제=주영래기자] 티몬이 농심과 ‘신상어택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내달 3일까지 다채로운 사전 이벤트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9월 4일(월)부터 닷새간 ‘티몬X농심 신상어택’ 팝업스토어가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TWUC’(툭)에서 열린다. 현장은 농심의 신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려지며, 인기 과자를 9,900원에 무제한 담아갈 수 있는 ‘스낵 골라담기 게임’ 행사도 열린다.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는 추가 증정품으로 먹태깡을 선물한다. 

 

▲티몬이 농심과 함께하는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먹태깡 증정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사진=티몬] 
팝업 오픈을 앞두고 2가지의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는 SNS 공유 응모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티몬X농심 신상어택’ 팝업스토어 홍보 이미지를 캡쳐해 해시태그(#농심 #티몬X농심 #인생을맛있게)와 함께 SNS에 공유하고 URL을 상품문의 게시판에 남긴 후, 0원 응모딜을 구매하면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농심 먹태깡(2봉), 신라면더레드(4입 1팩), 데이플러스(2종 6병), 농심 만능소스 2종(배홍동, 짜파게티 각 1병), 탱탱콜라겐젤리스틱(14입 1박스) 등 신상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5일(금) 응모딜 페이지 내 공지되며, 경품은 9월 22일(금)에 발송한다.

현장에서 열릴 ‘무제한 스낵 골라담기 게임’ 티켓도 사전 판매한다. 9,900원 티켓을 구매하면 스낵담기존에 마련된 상자 내 농심 인기 과자를 3분동안 마음대로 골라 담아 가져갈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시간대별 50명씩 참여가 가능해 원하는 시간대의 티켓을 구매하고 현장 방문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은 추가 사은품으로 먹태깡, 데이플러스, TWUC카페 아메리카노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티몬X농심 팝업스토어는 9월 4일(월)부터 8일(금)까지 진행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온라인에서도 ‘올인데이’ 등을 열고 농심 대표 상품과 신제품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연계 행사를 연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