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지역아동센터에 친환경 교육 물품 전달
기부금 전달식도 진행...양사 총 3000만원 기부
노규호 기자
ngh9291@megaeconomy.co.kr | 2025-02-21 10:12:15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지난 20일 여의도에 위치한 애큐온캐피탈 본사에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에게 친환경 교육 물품과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양사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20여명이 참여했다. 종이로 만든 필기 용품, 무표백 펄프를 이용한 종이로 제작한 공책 등 총 12종의 친환경 교육 물품을 준비했다. 임직원의 정성이 담긴 손 편지는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서울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거쳐 서울시 내 저소득 가정 300여명의 아동들에게 전달됐디.
기부금 전달식도 진행됐다.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책임운영위원장, 이웅수 고객 케어 실장,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책임운영위원장, 은용경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총장, 김은영 서울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는 총 3000만원을 출연했다.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책임운영위원장은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이 꿈을 키우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애큐온은 계속해서 미래 세대의 교육 여건을 개선하고,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