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2026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6-01-20 10:11:34
[메가경제=정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2026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20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봄학기는 올해 주목받는 이슈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5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강좌를 구성했다. 타임월드, 광교, 센터시티, 진주점에서 운영하며, 수강 기간은 3월 3일부터 5월 말까지다.
대표 강좌로는 세계적인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 서거 100주년을 맞아 그의 건축 세계를 조명하는 테마 강좌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세계 유명 건축물과 건축가를 소개하는 인문학 강좌도 다채롭게 구성했다.
인공지능(AI) 등 디지털 도구 활용과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한 강좌도 선보인다. 프로그램 기초 활용법부터 실무 적용, 수익화 방법까지 폭넓게 다룬다.
이 밖에도 봄 시즌에 어울리는 취미·뷰티 강좌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 강좌를 운영한다. 달리기, 골프 등 야외 활동을 중심으로 한 건강 관리 프로그램도 함께 준비했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인기 강좌도 이어간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천안 센터시티에서 월 1회 진행된 ‘데스파파예 키즈 영어 쿠킹클래스’는 전 회차가 매진될 만큼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올 봄학기에도 어린이 선호도를 반영한 다양한 키즈 강좌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봄 시즌과 어울리는 동시에 전 연령대의 관심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문화 강좌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