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더스윙제트, ‘반값 창업’ 내세워 창업박람회 참가

본격 론칭 앞두고 사전예약 모집…예비창업자와 첫만남 기대

정진성 기자

goodnews@megaeconomy.co.kr | 2024-01-10 14:00:15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더스윙골프는 차세대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로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열리는 ‘코엑스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리미엄 골프 아카데미 더스윙블랙으로 유명한 더스윙골프는 더스위제트 론칭에 앞서 사전예약 모집으로 예비 창업자와 공식적인 만남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더스윙골프는 관련 업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반값 창업’이란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한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스윙골프가 차세대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로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열리는 ‘코엑스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에 참가한다. [사진=더스윙골프]

 

더스윙제트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앞두고 준비한 ‘반값 창업’ 혜택은 상대적으로 비용 부담이 큰 스크린골프 창업의 진입 장벽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을 것”이며 “예비 창업자들과 더스윙제트가 올해 함께 성장하고 성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예비 창업자는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 더스윙제트 부스를 방문하면 반값 창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기존 리조트나 사내 복지시설, 아파트 커뮤니티, 개인주택 등에 더스윙제트 스크린골프 기기 1∼3대를 설치할 경우 ‘반값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도 주목된다.

최재호 더스윙골프 회장은 “이번 창업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스크린골프 더스윙제트에 대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반값 창업 및 9가지 창업 지원 혜택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과 2024년 올 한해 함께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반값 창업을 내세워 마케팅을 시작한 더스윙제트는 자체 개발한 4Z-SYSTEM으로 최고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차세대 스크린골프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