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1주년, 특별한 소환서와 보상이 함께
이준 기자
industry@megaeconomy.co.kr | 2023-08-04 10:10:12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소환서와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그중에서 지난 3일부터 열린 1차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만 하면 누구나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오는 10월 13일까지 레이드 클리어 등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고 ‘1주년 기념 메달’을 모으면, 누적 수량에 따라 1주년 감사 소환서와 신비·전설의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접속만 해도 5성 선택권, 초월의 소환서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또한 5일에는 ‘크로니클’의 첫 생일을 기념해 1주년 특별 방송이 진행된다.이벤트와 함께 여러 콘텐츠도 업데이트됐다. 이 외에도 무기와 보조 무기의 외형 변경 제작이 추가됐다.
공식 포럼에서는 1주년 기념 축전을 제작한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 외에도 카이로스 정수 던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천공석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8월 28일까지 진행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