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타이어 렌탈 '또로로로 구독서비스' 신규 론칭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6-02-02 10:10:35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렌탈 플랫폼 기업 비에스온과 함께 운영해 온 기존 방문장착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구독형 모델로 개편해 ‘또로로로 구독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또로로로 구독’은 타이어 구매 부담을 낮추고 정기 점검까지 포함한 통합 관리형 서비스다. 고객은 타이어 전문 매장에서 장착과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안전한 주행을 위한 정기 점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가입 고객은 소형차부터 대형차, SUV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타이어 4본을 월 최저 3,800원에 렌탈할 수 있다. 렌탈 기간은 12개월·24개월·36개월 중 선택 가능하다. 월 이용료는 이용 기간, 구매 수량, 타이어 규격, 제휴카드 사용 여부 등에 따라 달라진다.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타이어 위치 교환, 휠 얼라인먼트 등 프리미엄 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타이어 손상 시 최대 2본까지 무상 교체를 지원하는 금호타이어의 보상 프로그램 ‘금호 스마트초이스’도 적용된다.
김성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타이어는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정기적인 관리가 중요하다”며 “구독 서비스에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담아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타이어를 교체·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