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산업연합회, 비즈마켓과 군 전용몰 '밀리터리마켓' 오픈
정진성
goodnews@megaeconomy.co.kr | 2023-07-06 10:09:16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대한민국 군수산업연합회(회장 장준규, 이효율)는 비즈마켓(대표 허탁)과 군부대 전용 온라인몰인 '밀리터리마켓' 오픈 행사를 지난달 29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공군회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이정근 군수산업연합회 부회장과 허탁 비즈마켓 대표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군부대에서 사용하는 부대 물자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몰을 구축하고 향후 우수 군수 물품 공급과 구매 효율성 증대를 위해 지속해서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밀리터리마켓에서는 ▲전산‧사무용품 ▲ 진지공사 및 제설‧제초 용품 ▲체육용품 ▲정비 부대의 상용차‧공용차의 정비 소모품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군수산업연합회는 이 같은 제품의 온라인 판매를 통해 부대 물자 구매의 효율성이 증대되고 우수 업체들의 군수 납품 기회를 창출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사업 파트너인 비즈마켓은 현재 2000여 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복지몰‧판촉몰‧멤버십몰 등을 운영하고 있는 B2B전문 기업이다. 군수산업연합회에서는 사업 파트너 선정 과정에서 비즈마켓의 온라 커머스 노하우를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허탁 비즈마켓 대표는 "밀리터리마켓을 통해 각 군부대에서 필요한 물품 구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며 "대한민국 군수산업연합회와 함께 군수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